'휴게텔' 등 성병검사 의무화해야 : 서울경제

이 정보 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5년간의 단속에도 불구하고 성매매가 오히려 늘고 있는 것은 웬만해선 업주를 구속하지 않는 솜방망이 처벌 때문이라는 지적이 많다. 성매매특별법 시행 직후인 2005년만 해도 검거 실적 10위권 경찰서의 총검거자 5398명 중 114명(2.1%)이 구속됐지만 지난해엔 1만4978명이 붙잡혀 겨우 28명(0.2%)이 구속됐다.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정미례 대표는 “ 업주들은 대부분 벌금 처분을 받는데 성매매 수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니 단속을 무서워하지도 않는다”고 전했다.

 

벌금형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한 업주로는 ㄱ씨가 처음이기 때문이다. ㄱ씨는 동성애는 죄가 아닌데 자신이 왜 동성애 장소를 제공한 이유만으로 처벌받아야 하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동성애가 불법은 아니지만 동성간 성관계 장소를 제공해온 업소는 불법으로 인식되어왔다.

 

하지만, 실제 휴게텔과 안마방 등의 이름만 가지고선 청소년 유해업소 지정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전업형 성매매 지역은 전국에 42개 정도(여성부 조사결과 42개, 청소년보호위원회 41개, 형사정책연구원 69개). 1962년 전국에 특정윤락지역을 지정, 총 104개 지역을 설치했을 때와 비교해서는 반 이상 감소한 결과다.

 

영상에서 김구라는 그리에게 "이거만 한번 봐라?"며 딸이 어린이집에서 장기자랑을 하고 있는 영상을 아들에게 보여줬다. 해당 건물의 당시 three.3㎡(평)당 매입가는 1억2800만원으로, 지난 3월 인근 비슷한 건물이 3.3㎡당 7649만원에 거래된 것과 비교하면 2배 가까운 금액이다. 22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하지원은 지난 2020년 자신이 설립한 법인 해와달엔터테인먼트의 명의로 성수동2가에 있는 '빌딩8'을 100억원에 매입했다. 한편 그 동안 고속도로 화물차 휴게소 휴게텔 이용료는 청원의 경우 2시간 사용료 2000원, 2시간 초과 시 마다 1000원, 6시간 이상부터는 4000원을 받았다. 한국도로공사 충청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1월~10월 화물차 휴게소 휴게텔 유료화 시 5846명(일평균 188명)이었으나, 무료화 시행 이후 11월~12월 1만470명(일평균 338명)으로 79.1% 급증했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그래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 잠시 이야기만 하고 갈테니 방을 잠시만 빌려달라고 사정해 5000원을 주고 기다렸다. 대부분 31~36세의 주부들이었다(물론 실제 주부가 아닌데 주부라고 할 수도 있다).

 

화물차 휴게소중에는 경부고속도로에 가장 많이 수면실을 이용할수있게 해놨구요 편의시설도 가장많이 있네요. 경찰은 특히 이번 교차단속과정에서 현장에서 손님이 지불한 현금과 카드전표, 영업장부를 압수했다. 또 자료제출을 거부하고 있는 공무원들에 대해서는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아 혐의 입증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경찰은 위조된 신용카드 거래내역서를 제출한 공무원에 대해서는 사문서 위조 등의 혐의를 추가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영업체계와 수입 등에 대해서는 극도로 말하기를 꺼려했다. 한편, 김씨가 개업 전 활용한 것으로 알려진 성매매 알선 사이트는 현재까지도 성매매 종사자 모집에 관련된 내용을 비롯해 성매매업소 가게 분양 및 양도 문의 글도 다수 올라오는 등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경찰은 지난해 12월 신제주 종합시장 인근 N휴게텔을 압수수색하고 카드 내역서와 업주의 진술을 토대로 공무원과 일반인 등 48명을 입건하고 검찰에 송치했다. K, H, G업소는 청소년 유해매체물을 학생과 일반인들이 볼 수 있도록 공중장소에 설치하다 단속반에 적발됐다. 얼마전에 한창 사회적 문제가된 졸음운전 관광버스가 k5승용차를 들이받아 휴가를 다녀오던 탑승자 전원이 사망하는 아주 끔찍한 사고가 일어났었는데요 블랙박스 영상자료를 봤는데 정말 너무나 처참하고 안타까웠습니다. 한편 경찰은 이번 단속기간 불법 사행성 게임장에 대해서도 강력한 단속을 벌여 무허가로 게임장을 운영하던 곳을 1곳을 적발, 아이패드PC 22대와 영사기 1대를 압수하고 업주 1명을 입건했다.

 

이날 찾아온 사람들은 서울 용산경찰서 생활질서계 형사들이었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방 8개가 있었다. 시정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경찰청(청장 주상용)은 15일부터 28일까지 성매매 사범 중 ‘신ㆍ변종 업소의 유사 성행위’를 중점 단속 테마로 선정, 상설단속반과 경찰서 자체 단속 인력 등 648명을 동원해 대대적인 단속활동을 벌이고 있다.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亂交)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 여성가족부는 성매매방지법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이같은 개선대책을 관계부처 합동으로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여성가족부에 따르면, 자유업 형태의 변종 성매매 업소에 대해 영업 정지나 영업장 폐쇄 등 행정처분을 내릴 수 있는 ‘성매매업소 규제에 관한 법률’(가칭)이 빠르면 올해 안에 제정될 전망이다. 또한 성매매 알선 장소를 제공한 건물주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고 해외에서 성매매 행위로 국위를 손상시킨 경우에는 여권을 재발급받지 못하게 된다. 살인과 마약거래 등의 범죄가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직전 단계에서 적발되면 처벌되는 것처럼 성구매 행위가 미수에 그쳤더라도 충분한 정황이 있다면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근거도 마련된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17일 상가건물 지하 공간을 임대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업주 김모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김씨와 함께 함께 현장에 있던 두 명의 성매매 여성 역시 같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이처럼 올해 들어 성매매 알선행위로 휴게텔 4곳, 유흥주점 2곳 등 모두 6곳을 적발했다.

opart1 오피시티 오피시티 오피 opart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게텔' 등 성병검사 의무화해야 : 서울경제”

Leave a Reply

Gravatar